덴티스 숏 임플란트 ‘SQ SHORT’ 출시
덴티스 숏 임플란트 ‘SQ SHORT’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2.0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부족한 치조골을 위한 숏 임플란트 ‘SQ SHORT’를 지난달 선보였다.

‘SQ’는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쉽고 tapered 바디 디자인으로 식립감, 깊이 조절, 고정력 등을 높인 bone level 임플란트다.

올해 초 Wide 라인업을 출시하면서 구치부 발치와 즉시식립, 임플란트 교체식립 시 연조직 결합을 높이고 강력한 초기고정력을 제공하도록 했다.

 

‘SQ SHORT’는 치조골의 수직적 결손이 심하거나 하치조 신경과 인접한 경우 등 일반적인 길이의 임플란트 식립이 어려운 케이스에 적합하다.

표면처리 구간을 4/5/6mm 3가지 사양으로 적용해 잔존골 양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선명한 machined collar로 식립 깊이 조절이 쉽고 안전아며, 안정된 연조직 반응으로 주위염에 의한 골 흡수를 방지한다.

공격적인 apex design으로 강력한 self-tapping과 초기고정 확보에도 용이하다.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잔존골이 부족한 경우라도 강력한 초기 고정 확보에 유리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숏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 정확하고 안전한 드릴링이 가능하도록 ‘SQ SHORT&WIDE KIT’도 출시했다. 2.2 Straight Drill과 4.0/5.0 Step Drill로 강력한 절삭력을 제공한다. 4/5/6mm Stopper를 적용하면 드릴링 깊이 조절을 안전하고 쉽게 도와주며, Countersink Drill을 포함한 구성으로 다양한 드릴 시퀀스를 구현한다.

잔존골 높이가 제한적인 경우에도 쉽고 안전하게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Counter Sink은 ‘SQ WIDE’(6.0/7.0/8.0m) 사양으로 구성돼 Wide 라인업을 식립할 경우 부가적으로 사용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전용 Pre-milled Abutment도 선보여 emergency profile(출현윤곽)을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Customed Abutment도 제작 가능하다. Cuff 7mm/9mm Healing Abutment와 a/b type Angled Abutment를 포함한 S-Line 보철 라인업도 유용하다.

덴티스 측은 “Regular, Wide, Short 등 SQ 임플란트의 풀라인업과 맞춤, 차별화된 보철 솔루션을 함께 선보여 식립감, 골유착력, 심미성을 모두 커버하는 완벽한 SQ 임플란트 솔루션으로 임상 저변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