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DENTEX서 바로가이드 인기 상한가”
네오 “DENTEX서 바로가이드 인기 상한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1.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이 지난 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개원경영정보박람회 ‘DENTEX 2020’에서 바로가이드를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개원의를 위해 디지털 가이드를 활용한 임플란트 수술 및 경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임형구 원장(서울보임치과)이 ‘개원하자마자 바로 할 수 있는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연제로 다양한 임상사례를 통해 가이드를 활용한 임플란트 수술의 안정성, 더욱 정밀해진 디지털 가이드를 소개했다.

전시 부스에서는 임플란트 키트류,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 바로가이드가 참관객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디지털 시스템에 관심도가 높았다. 네오바이오텍이 직접 개발해 지난해 8월에 출시한 바로가이드 부스는 관람객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바로가이드’를 통해 치과 경영에 새로운 해답을 제시하려 했다”며 “바로가이드는 절개를 최소화하므로 환자의 통증을 줄여 시술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가이드를 도입함으로써 치과 차별화는 물론 시술 동의율 증가, 수가 보존, 신환 유치 등으로 치과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네오바이오텍은 2월23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개원의를 위한 컨퍼런스에서 바로가이드 강연 및 핸즈온을 펼칠 예정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