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준비하시나요?
개원 준비하시나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1.1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개원성공 컨퍼런스’ 2월23일 코엑스서 개최

대한치과의사협회는 2월23일(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젊은 치과의사와 개원의를 위한 2020 개원성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이 행사는 치협 경영정책위원회(위원장 황재홍)가 주최하고 개원환경개선특별위원회(위원장 이창주)와 청년위원회(위원장 정명진)가 주관한다.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컨퍼런스룸 401호와 402호에서 진행되며, 개원시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정보, 핸즈온을 통한 실전 임상 노하우, 해외 진출 등 개원의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제공한다.

오전에는 ▲보존치료를 잘 해야 개원이 잘된다-근관 충전, 쉽고 편리하게(최성백 파스텔치과 원장) ▲‘임플란트 보험시대’ 왜 나만 안되나?-환자상담기법(강익제 NY치과 원장) 강연이 열린다.

오후에는 ▲개원 전 3개월, 개원 후 3개월 경비 1억 만들기 Project(김성진 ㈜엠디캠퍼스 대표) ▲신규 개원시 알아야 할 필수 치과건강보험(강호덕 서울시치과의사회 보험이사) ▲All that 치과 노무 콘서트(정명진 치협 치과세무정책위원장, 안정은 노무사) ▲미국 치과의사 도전하기(김지수 공중보건의) ▲리스크 없는 캐나다 진출(유진수 원장) 강연이 펼쳐진다.

또 장희선 원장(아임유치과)이 ‘Class IV의 심미 레진수복’ 강연과 핸즈온, 김중민 원장(이웰치과)은 ‘Minimal Invasive Sinus Surgery’, ‘Perfect Implant Planning for Bright Smile with VARO Guide’ 강연과 핸즈온을 벌인다.

필립스 무선청소기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32인치 TV, 포토프린터, 블루투스 이어폰,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황재홍 경영정책이사는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필수 정보와 노무 및 세무 등 경영 노하우, 핸즈온을 통한 실전 임상 노하우와 해외 진출 등의 최신 정보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젊은 치과의사들과 개원가에 직접 도움이 될 만한 생생한 내용은 물론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등록은 치협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2024-9140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