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인가?
왜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인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1.1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고 가볍지만 강력한 파워로 시술 안정성 'Up'
4.3인치 넓고 선명한 화면으로 직관성 높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편의성이 탁월한 점이다.

임플란트 엔진이 크고 무거우면 임상의들의 피로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EXPERTsurg는 KaVo사에서 기존에 출시한 300Plus 대비 20% 작고 28% 가벼워 시술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소형화·경량화에도 엔진 파워는 강력하다. 최대 토크값이 80N/cm까지 일정하게 구현되어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작고 가볍지만 강력하고 안정적인 토크 값을 구현하는 비결은 두 가지 기능을 탑재했기 때문이다.

Intelligent 모터 컨트롤은 RPM에 상관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지원하고, 고속 회전 시에도 토크값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더욱 안정적인 시술환경을 위해 탑재한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은 모터의 토크 값이 변해도 별도 기구가 필요하지 않고, 한 번의 조작만으로 처음 설정한 토크값으로 보정해준다.

EXPERTsurg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편의성이 탁월한 점이다.
EXPERTsurg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편의성이 탁월한 점이다.

EXPERTsurg의 넓고 선명한 4.3인치 컬러화면도 큰 장점이다.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선명하고, 직관적인 인식이 가능하다. 수평각 ±70°와 수직각 ±60°를 적용해 시인성을 극대화하고, 임플란트 시술과정을 4~10단계의 시각적인 아이콘으로 표현해 직관적이어 편리하다.

EXPERTsurg는 우수한 부속품을 사용해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켜 고장률도 매우 낮다. 셀라인 튜빙방식은 기존 제품의 단점인 내부 삽입에서 외부 연결로 개선해 가볍고 유연성을 자랑한다. 임플란트 시술 시 움직임이 편하고 가벼워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도를 감소시켜준다.

EXPERTsurg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오스템(070-4394-5398)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