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서저리로 임플란트 자신감 키운다
라이브 서저리로 임플란트 자신감 키운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1.2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철 원장 내달 8일부터 ‘오스템 베이직 마스터코스’ 진행

오스템임플란트가 2월8일부터 서울 가산동 AIC 연수센터에서 8회에 걸쳐 베이직 마스터 코스를 진행한다.

디렉터를 맡는 박정철 원장(효치과)은 "지난해 성황리에 마무리된 코스를 기반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강의로 구성했으며, 임상경험을 융합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수강생의 임플란트 시술 두려움을 해소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철 원장
박정철 원장

박 원장은 Implant Introduction, Diagnosis & TX. planning, Surgical procedure, Live Surgery, Implant prosthodontics 등을 이론과 실습 파트로 나눠 이끈다. 강의를 통해 디렉터의 경험과 술식을 학습한 뒤 실습과정에서 임상에 적용하는 기법을 배우게 된다.

베이직 코스의 목표는 하악 구치부 한두 개 치아를 성공적으로 시술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임플란트 진단, 치료계획부터 임플란트 식립과 보철에 이르는 기본기를 다루고, 라이브 서저리 등 실습을 병행해 참가자들에게 임플란트 식립 자신감을 불어넣어준다.

오스템은 이번 코스를 마친 뒤 손영휘 원장(e좋은치과)과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이 이끄는 서저리 마스터코스를, 정찬권 원장(에이블치과)이 디렉터로 나서는 보철 마스터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70-4394-7420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