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악동 골이식술’ 두 번 만에 끝낸다
‘상악동 골이식술’ 두 번 만에 끝낸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2.1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 개최

㈜신흥의 스테디셀러 세미나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3월21일과 4월4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열린다.

‘SIS SINUS KIT’의 공동 개발자인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은 매년 신흥과 함께 Sinus 세미나를 진행하며 상악동 골이식술에 관한 노하우와 철학을 전수해오고 있다.

김현종 원장이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김현종 원장이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상악동 골이식술 이론과 임상 동영상을 바탕으로 한 강의와 다양한 모델을 활용한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어 기대를 모은다.

1회차인 3월21일(토)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 상악 구치부 치료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Lateral approach 실습을 벌인다. 2회차 4월4일(토)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을 짚어주고 Crestal approach를 실습한다.

김현종 원장은 올해부터 ㈜신흥의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조직위원장으로도 활동한다. SID 2015부터 5년간 조직위원으로 활동해오며 2017년부터는 SID 심포지엄 Live Surgery를 집도하는 등 SID 대표연자로서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전문가로 명성을 쌓아왔다.

세미나는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비는 50만원이다. 등록비의 50%는 DV POINT로 적립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