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POINT’로 결제금액 100% 쓴다
‘DV POINT’로 결제금액 100% 쓴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3.0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이마트, 포인트 전용 쇼핑몰 ‘DV POINT SHOP’ 오픈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가 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 ‘DV POINT SHOP’을 새로 개설했다.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 내에 입점한 DV POINT SHOP은 기존 결제금액의 15%만을 차감할인하여 사용하던 것과 달리 덴탈이마트와 같은 가격, 같은 조건으로 결제금액의 100%를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DV POINT SHOP’ 메인 페이지.
‘DV POINT SHOP’ 메인 페이지.

현재 ㈜신흥의 제조품부터 가성비 높은 GSB, 명품치과기구 Hu-Friedy 등을 100% DV POINT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달부터는 접착, 연마 재료 등이 추가 입점하게 된다.

포인트가 부족할 시에는 DV POINT 적립권을 구매해 충전하면 된다. 적립권은 10만점부터 1000만점까지 다양하며, 적립되는 포인트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 SHOP 담당자는 “치과계에서도 온라인 쇼핑이 점점 활성화됨에 따라 덴탈비타민을 통해 받으신 온라인 회원 포인트를 적극 활용하도록 DV POINT SHOP을 개설하게 되었다”며 “DV POINT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는 ㈜신흥의 토탈 치과 플랫폼 덴탈비타민(Dental Vitamin)에서 제공하는 회원 포인트로, 덴탈이마트와 같은 DV패밀리 사이트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니트체어와 같은 치과장비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때도 현금처럼 유용하게 사용하는 등 치과 쇼핑의 새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DV POINT 적립권은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 SHOP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덴탈이마트(1544-2809) 또는 덴탈비타민(080-811-22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