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Free arm Arteo, 호흡기 감염예방에 탁월”
메가젠 “Free arm Arteo, 호흡기 감염예방에 탁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3.05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가 판매하는 프리암아르테오(Free arm Arteo)는 체어 사이드 교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치과에서 환자의 다양한 구강내 미생물 및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추가 석션을 활용하고 있지만 구강 밖으로 튀어오르는 비산물의 접촉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는 쉽지 않다.

프리암아르테오는 공기청정기나 일반 집진기와는 달리 공기 중 부유물을 구강 외에서 직접 빨아들이는 방식으로 수술 후 집기에 남는 부유물을 99.9% 제거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천장 고정형, 바닥 고정형, 이동형 3가지 타입으로 진료실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천장 고정형은 진료 공간을 방해하지 않으며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하며, 바닥 고정형은 체어사이드에 설치하는 방식으로 병원 신규 인테리어 시 적합하다.

이동형은 본체 안에 집진기 및 Super bio filter가 내장돼 설치 공사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지만 고정형에 비해 공간을 차지하며 용량이 작다.

프리암아르테오는 무접점 센서 방식을 채택하여 손 접촉 없이 센서 가까이에 손을 대면 자동으로 ON/OFF 상태로 전환되므로 빠르고 위생적이다. 플렉시블 arm으로 다양한 관절부를 사용해 360˚ 원하는 방향으로 유연한 조작이 가능하며, 흡입구에 LED 램프가 내장되어 보조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