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대의원총회도 비대면으로 21일 개최
경치 대의원총회도 비대면으로 21일 개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3.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는 오는 21일 제67차 정기대의원총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치는 “회관 대강당에서 열기로 했던 이번 총회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참석자 안전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며 “지난 9일 대의원 121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개최 찬반투표를 시행했으며, 과반 찬성으로 최종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경치가 지난 12일 임원 및 의장단 간담회를 열어 비대면 총회 개최 등을 논의했다.
경치가 지난 12일 임원 및 의장단 간담회를 열어 비대면 총회 개최 등을 논의했다.

경치는 지난 12일 간담회를 열어 총회 의안 심의, 의장-감사단 선출 방법, 총회 진행 사항 등을 논의했다.

송대성 의장은 “의장·감사단 선출을 겸하고 있는 이번 총회를 비대면으로 치르게 돼 다소 당황스럽지만, 참석자 안전을 우선한 결정인 만큼 대의원들이 심의를 잘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논의 결과 의안은 서면 심의로 진행키로 했다. 대의원들은 총회 자료를 등기우편으로 받아 동봉된 서면결의서에 따라 안건을 심의한다.

의장·감사단 선출은 K-voting 시스템을 활용해 문자투표로 진행한다. 후보 등록 마감은 오는 17일이며, 투표는 총회 당일인 2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실시한다.

문자투표 개표 및 서면 심의 결과 발표는 21일 오후 3시부터 회관 중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치 의장단, 감사단, 임원, 시·군분회장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