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대구-경북 개원가에 감염관리 제품 기부
신흥, 대구-경북 개원가에 감염관리 제품 기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3.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트체어 석션 세정제 D-Suction Cleaner, Face Shield 전달

㈜신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와 경상북도 치과 개원가를 위해 감염관리 위생 제품 ‘D-Suction Cleaner’와 ‘Face Shield’ 각 1000개(소비자가 50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와 경상북도치과의사회에 전달된 후원물품은 각 지역 치과 의료진 지원에 사용된다.

신흥은 “코로나19 예방에 동참하고 각 치과에서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진료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흥이 대구시와 경상북도 치과의사회에 위생관리 후원물품을 기부했다.
㈜신흥이 대구시와 경상북도 치과의사회에 위생관리 후원물품을 기부했다.

‘D-Suction Cleaner’는 많은 환자의 구강에 접촉되어 바이러스 감염 가능성이 높은 석션 라인을 청소하고 감염을 관리하는 세정제다. 유해성분이 없으며 박테리아, 효모, 곰팡이, 바이러스(HIV, B, C형 감염) 등을 15분 만에 살균할 수 있어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 침전물의 세척 및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세정 과정에서 거품 발생이 없고 제품 마모를 일으키지 않으며, 특유의 오렌지 아로마향으로 냄새 제거 효과에도 탁월해 사용자가 더욱 편안하고 청결하게 석션 튜브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원액 20ml가 1포 단위로 개별 포장돼 매우 간편하다.

‘Face Shield’는 치과 진료 시 오염물질이나 위험물질로부터 안면 전체를 보호해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마스크 공급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대안으로 활용될 수 있다.

신흥 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대구 경북 치과 의료진에게 도움을 드려 치과와 환자 모두가 안전한 진료를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치과계뿐만 아니라 각계각층이 모두 힘을 합쳐 하루빨리 이번 코로나19를 이겨내도록 신흥도 늘 함께하겠다”고 응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