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한세희 신임의장-박주진 부의장 선출
경치 한세희 신임의장-박주진 부의장 선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3.2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7차 정기대의원총회 비대면 개최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는 지난 21일 67차 정기대의원총회를 비대면으로 열어 의안 심의를 벌였다.

경치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이번 총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하기로 하고, 대의원들에게 총회 자료와 서면결의서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회신을 받았다.

이날 회관 중회의실에는 경치 의장단, 감사단, 집행부 임원, 시·군분회장 등 최소 인원만 참석했다. 대의원들은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경기도치과의사회 67차 정기대의원총회가 지난 21일 회관 중회의실에서 비대면으로 개최됐다. 

회칙개정안으로 상정된 ▲선출직 부회장 폐지안 ▲현직 임원 출마 시 사퇴 조항 추가 건은 부결됐다. 일반의안 중 집행부 상정 안건인 ▲협회 파견대의원 배정(안)의 건 ▲회관 내 치의학역사관 폐지의 건 ▲조위금회계 운영을 위한 특별위원회 구성의 건은 가결됐다.

분회 상정 안건 가운데 ▲비급여 진료 시 환자의 동의서 작성과 서명 등 행정 규제의 철회 촉구의 건(고양) ▲의료폐기물 처리비용 안정화 및 단체 계약의 건(성남) ▲의료인의 안전한 진료환경을 위한 “폭행 및 소란 환자 대응 매뉴얼” 제작 요청의 건(수원) ▲대한치과의사협회 선출직 부회장 폐지를 위한 정관개정(안)(용인)은 가결돼 대한치과의사협회 정기대의원총회 상정 안건으로 결정됐다.

의장·감사단 선출은 총회 당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K-voting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투표로 이뤄졌다. 투표 결과 한세희 의장 후보, 박주진 부의장 후보, 최형수·임경석 감사 후보가 과반수를 득표해 당선됐다.

또 한원일 신임 시·군분회장협의회 대표가 비상대책위원장으로 선출돼 4월1일부터 34대 회장단 재선거가 시행되는 4월23일까지 회무를 이끌도록 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