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하나로 ‘진단·수술·보철’ 해결
KIT 하나로 ‘진단·수술·보철’ 해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3.2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MasterCourse Instrument’ 4종 출시
마스터코스 디렉터 김경원 원장·박창주 교수·정종철 원장 감수

진단은 물론 수술, 보철까지 커버하는 키트가 나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진단부터 수술, 보철까지 하나의 KIT로 가능한 'MasterCourse Instrument KIT' 4종을 최근 출시했다.

MasterCourse KIT는 효율적인 기구 구성을 자랑한다. 오스템 마스터코스 디렉터인 김경원 원장(오스템 교육연구원), 박창주 교수(한양대병원 치과), 정종철 원장(인천 샘모아치과)이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진료에 꼭 필요한 기구들을 직접 감수했다.

김경원 원장이 감수한 첫 번째 KIT는 치은조직 절개 후 점막성 골막을 들어 올리는 데 사용하는 Periosteal Elevator, Retractor, Hemostat 등 총 14종이다.

김 원장이 감수한 두 번째 KIT는 소파용 및 구강 내 낭종 제거, 치조골 괴사 조직 제거 시 사용되는 Surgical Curette, Periosteal Elevator 등 22종이다.

박창주 교수가 감수한 KIT는 뼈 또는 치아크기, 치아 사이 간격 측정과 간격 등분에 사용되는 Caliper, Bone Rongeur 등 21종이다.

정종철 원장이 감수한 KIT는 조직 절개 등에 사용되는 Scissor, Hemostat, Mallet 등 22종이다.

MasterCourse KIT의 각 기구는 뛰어난 내구성도 갖췄다. 미국산 최상급 서지컬 기구용 스테인리스 합금을 사용했을뿐더러 진공 열처리 가공으로 부식을 방지하는 등 높은 내식성을 가진다. 핸들 후가공 처리로 그립감을 개선하여 편의성도 높였다.

오스템은 마스터코스 세미나 수강생들에게 MasterCourse KIT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스템 PKG 보유 고객은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스템 담당자는 “임플란트 수술 케이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환경에서 그에 맞는 기구를 사용할 경우 임플란트 수술시간 단축 및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으며, 특히 신규 개원하거나 치과 이전 예정인 유저들에게 합리적인 기구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