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오랄케어 27일 현대홈쇼핑서 '뷰센' 판매
오스템오랄케어 27일 현대홈쇼핑서 '뷰센' 판매
  • 덴탈투데이
  • 승인 2020.03.2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오랄케어가 2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미백치약 '뷰센'을 판매할 예정이다. © 뉴스1

구강용품 전문기업 오스템오랄케어는 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VUSSEN)' 판매에 나섰다.

오스템오랄케어는 2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미백 치약 뷰센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뷰센은 양치질만으로 치아 미백 및 시린이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가습기살균제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치아 상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뷰센 H는 치아 에나멜층을 구성하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가 첨가돼 손상된 치아표면 복원 및 브라이트닝 효과가 높다. 뷰센7, 15, 28은 치과 미백제 성분인 과산화수소를 각 0.75%, 1.5%, 2.8%씩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 제품으로 효능을 인정 받았다. 뷰센S는 치아조성 성분인 인산삼칼슘이 함유돼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다.

이번 홈쇼핑은 뷰센의 첫 홈쇼핑 판매를 기념해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추가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판매는 오후 3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오스템오랄케어 관계자는 "뷰센은 출시 초기 치과에서만 판매되던 제품으로 출시 후 일반판매 문의가 많아 판매채널을 확대해왔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뷰센 치약의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자세히 알리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