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철 원장 ‘광주 Surgery Master Course’ 진행
정종철 원장 ‘광주 Surgery Master Course’ 진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4.10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부터 7월까지 8회차 과정
반복 실습으로 임플란트 시술 난케이스 해결
오스템 각 KIT 활용해 임플란트 시술 노하우 학습

오스템임플란트가 4월18일부터 7월12일까지 8회에 걸쳐 광주 AIC 연수센터에서 Surgery Master Course를 연다.

정종철 원장
정종철 원장

정종철 원장(샘모아치과)이 디렉터로 나서는 이 코스는 오는 18일 오스템 CAS KIT, LAS KIT를 활용한 Sinus Surgery 강의로 시작해 5월16일과 6월 첫 강의는 돼지 족과 돼지 상·하악을 사용한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주제의 이론 및 실습을 펼친다.

6월21일 강의는 ‘Immediate implant placement Management of complications’ 주제 아래 OneGuide KIT를 활용한 실습 위주로 진행된다.

7월에는 오스템 OneCAS KIT를 활용한 Sinus Surgery에 대해 집중적으로 실습한 뒤, 코스 마지막 날 Live Surgery를 통해 참가자들이 임상에서 바로 임플란트 시술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스템 담당자는 “실제 임상사례를 통한 실습 위주 강의를 통해 경험이나 자신감이 부족한 참가자들의 임상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실전 임상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선착순 15명 정원이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070-4345-7501)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