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2천명 돌파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2천명 돌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4.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료·상품 최대 30% 할인, 9가지 혜택 제공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나서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가 멤버십 누적회원 2000명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치과의사를 위한 전용 회원권’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국내 최대 온라인 치과쇼핑몰인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재료, 상품을 구매할 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덴탈이마트 사이트 메인페이지
덴탈이마트 사이트 메인페이지

멤버십 회원은 DV패밀리 회원 5% 할인, DV POINT 차감할인 15%, 덴탈잡 광고 이용 시 할인 5%에, 추가로 즉시할인 5%가 적용되어 ‘최대 30%’를 할인 받는다. 여기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DV POINT 10만점이 적립된다.

사은품 혜택도 푸짐하다. 가입과 동시에 △Beautifil Injectable 2pkg △GBS Dental Stone(경석고) △마킹펜슬이 제공된다. 더불어 △덴탈잡 이용권 10% 추가할인 △덴탈잡 이용권 4종 △골드니안 구매 시 DV POINT 1만점 또는 커피기프티콘 2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배송비 또한 무료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들은 택배비 부담 없이 필요한 재료를 바로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혜택으로 꼽는다.

덴탈이마트는 각종 전시회에서 멤버십 전용 라운지를 운영해 회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덴탈이마트는 각종 전시회에서 멤버십 전용 라운지를 운영해 회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한편 덴탈이마트는 온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기분 좋은 행복포인트’ DV POINT 적립권 구매고객 1000명, 누적판매금액 10억원을 최근 돌파했다.

또 포인트만으로 쇼핑이 가능한 DV POINT SHOP을 개설하는 등 대한민국 치과유통산업을 대표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치과계 발전과 후학 양성을 위해 (재)신흥연송학술재단에 2019년 매출액의 1%에 해당하는 3억원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이다.

덴탈이마트 담당자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분들의 사랑 덕분이며, 더 좋은 혜택과 치과계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치과가족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