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임상교육 마스터코스’ 덴올에서 본다
‘프리미엄 임상교육 마스터코스’ 덴올에서 본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4.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창주 교수의 Implant motor and sugical kit 강의 업로드

오스템임플란트가 올해 2월 개국한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denall.com)에서 임상교육, 치과계 정보, 시청자 참여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스템의 온·오프라인 교육 노하우가 결집된 마스터코스, 수요세미나, 주제심화 등의 프로그램은 다양한 임상강의가 지속적으로 업로드되어 시공간 제약 없이 임상지식을 함양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박창주 교수의 Implant motor and surgical kit 강의.
박창주 교수의 Implant motor and surgical kit 강의.

마스터코스는 베이직 과정이 방영 중이다. 이번주에는 박창주 교수(한양대 치과병원)의 Implant motor and surgical kit 강의가 새로 올라왔다.

임플란트 시술에 꼭 필요한 Surgical kit를 다루면서 taper drill과 stopper drill의 특징을 비롯해 Surgical kit의 구성과 사용법, 특징을 확실히 마스터하도록 했다.

다양한 임상 이미지와 자막을 삽입해 시청자가 이해하기 쉽게 화면을 구성하고, 강의 마지막엔 Summary를 통해 교육 내용을 정리해준다.

현재 강충규 원장(K치과)의 임플란트란 무엇인가, 박정철 원장(효치과)의 Fixture, 박창주 교수의 임플란트 국소마취 등 15편이 넘는 마스터코스 베이직 과정 강연이 업로드되어 누적 조회수 1만5000건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앞으로 정현준 원장(연세힐치과)의 임플란트를 위한 해부학(상악편)과 수술방 꾸미기, 손영휘 원장(e 좋은 치과)의 임플란트 수술 후 약처방, 박종현 원장(서산두리치과)의 임플란트 보철의 이해와 구성 등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