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구강관리 ‘뷰센 팝업스토어’ 오픈
맞춤형 구강관리 ‘뷰센 팝업스토어’ 오픈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4.2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위생사가 방문객 치아에 맞는 미백치약 추천

오스템임플란트의 관계사인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오랄케어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의 팝업스토어를 6월까지 운영한다.

뷰센 팝업스토어는 Vussen H, 7, 15, 28, Vussen S 등 뷰센 치약 5종을 비롯해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쿨가글, 덴탈 KIT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치과위생사가 상주하면서 방문객의 치아 착색상태를 확인한 뒤 맞춤형 제품을 직접 추천해 주며, 주요 제품을 최대 27%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오스템오랄케어가 서울 여의도 IFC몰에 '뷰센'의 팝업스토어를 문 열었다.
오스템오랄케어가 서울 여의도 IFC몰에 '뷰센'의 팝업스토어를 문 열었다.

미백치약 뷰센은 치아의 민감도, 착색 정도에 따라 H, 7, 15, 28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H는 예민한 치아, 7은 약한 착색, 15는 보통 착색, 28은 강한 착색에 적합하다. 특히 양치만으로도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을 약 19% 함유해 신경 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몰약, 세이지 추출물 함유로 항균·항염 효과가 우수해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다.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도 완화한다.

뷰센치약 5종 모두 가습기 살균제로 흔히 알려진 트리클로산, MIT, CMIT,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했다. 타르색소도 함유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기능성 칫솔도 판매중이다. 뷰센 더블와이드는 항균 99.9%의 은이온 칫솔로, 칫솔모가 2중으로 구성되어 소프트모가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하드모로 플라그까지 제거할 수 있다.

뷰센 팝업스토어는 뷰센 치약 5종과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쿨가글, 덴탈 KIT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뷰센 팝업스토어는 뷰센 치약 5종과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쿨가글, 덴탈 KIT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오스템오랄케어 담당자는 “뷰센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이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팝업스토어까지 오픈하게 되었다. 여의도 IFC몰을 시작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치과 내 숍인숍 오픈까지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뷰센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HDC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달부터는 홈쇼핑에도 론칭됐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