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새 모델로 가수 임영웅 발탁
덴티스 새 모델로 가수 임영웅 발탁
  • 이슬기 기자
  • 승인 2020.05.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
가수 임영웅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올해 새로운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시작한 덴티스는 ’김치 치즈 덴티스’라는 스마일송을 제작해 방송인 오상진과 함께 TV 광고를 선보였다. 올해 새 광고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을 위한 응원 릴레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덴티스 측은 “트로트 버전의 새로운 김치치즈덴티스 CM송을 만들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국민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임영웅 씨를 최적이라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덴티스는 임영웅과 함께 김치치즈덴티스송 트로트 버전으로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이끌고, 임영웅은 기업모델로서 덴티스 임플란트를 비롯해 의료기기 제품 홍보도 함께할 예정이다.

덴티스는 광고 촬영을 위해 트로트 작곡 외에도 특급무대까지 별도 제작한다. 화려한 무대에서 임영웅의 라이브 무대를 방불케 하는 TV CF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김치치즈덴티스송 15초 하이라이트 버전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덴티스는 하나금융9호스팩과 합병을 통해 코스닥 상장에 나선다. 양사의 합병비율은 1:7.6585000이며 오는 11일 합병승인을 위한 주주총회를 개최한다. 합병기일은 6월12일, 합병 신주 상장 예정일은 7월3일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