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주위염 막는 ‘진지스타’ 론칭
임플란트 주위염 막는 ‘진지스타’ 론칭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5.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을 예방하는 전동 브러시 ‘진지스타(GingiStar)’를 선보였다.

2013년 출시되어 국내에 3000여대가 판매된 진지브러쉬(Gingi-Brush)를 개선한 진지스타는 잇몸과 어버트먼트 사이에 낀 이물질을 직접 제거해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할 수 있다.

보철물 분리가 필요 없고, 마취를 하지 않아도 되어 치과의사뿐 아니라 숙련된 진료 스태프도 사용 가능하다.

진지스타(GingiStar) 본체.
진지스타(GingiStar) 본체.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1회용 브러시(0.8mm와 0.7mm)와 전용 세척액이 들어있는 실린지를 본체에 연결한다.

다음 On/Off 버튼을 누르면 진동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고, 작동이 시작되면 푸시바에서 분사된 세척액과 브러시를 이용해 잇몸에 낀 이물질을 제거하면 된다.

사용이 끝난 뒤에는 헤드 부분을 분리해 세척 및 멸균처리 후 재사용하고 브러시와 실린지, 실린지 튜브는 1회용이어 폐기하면 된다.

진지스타브러쉬 2종(0.8mm와 0.7mm).
진지스타브러쉬 2종(0.8mm와 0.7mm).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식습관, 생활습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잇몸 염증 환자가 늘면서 진지브러쉬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며 “기존 진지 브러쉬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진지스타는 임플란트 환자 리콜 시 사용해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치석 제거 후 사용하면 치주염 예방에도 탁월하다”고 자신했다.

기존 진지브러쉬를 사용하고 있다면 보상판매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문의: 1577-2885.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