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성도 셰이드도’ 마음대로 골라 쓴다
‘흐름성도 셰이드도’ 마음대로 골라 쓴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5.20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 개원가 주목
점도·셰이드·폴리싱 모두 OK, 레진 용도 따라 다양한 선택 가능
덴탈이마트 6월 추천상품에 선정…댓글 이벤트 펼쳐

㈜신흥이 판매하는 플로우 레진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가 치과 개원가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제조: SHOFU)는 흐름성과 셰이드에 따라 술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서 선택할 수 있는 플로우 레진이다. 지속적으로 불소를 방출하고 생성함으로써 반영구적인 불소방출과 함께 구강 내 수분 흡수를 차단해 색소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SHOFU사의 필러표면처리 특허기술 ‘S-PRG 기법’이 적용됐다.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는 △BEAUTIFIL Flow F02 △BEAUTIFIL Flow F10 △BEAUTIFL Flow Plus F03 △BEAUTIFL Injectable의 라인업을 갖췄다.

BEAUTIFIL Flow F02와 BEAUTIFIL Flow F10은 흐름성이 달라 각각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F02는 고점도로 베이스, 서비컬, 와동의 직접수복 등에 사용할 수 있다.

BEAUTIFIL Flow F02
BEAUTIFIL Flow F02

F10은 흐름성이 좋아 실란트, 베이스 라이너 등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불소 방출 필러로 충치예방 효과가 있으며, 특수 처리된 시린지 팁으로 시린지 낭비를 막아준다.

BEAUTIFIL Flow F10
BEAUTIFIL Flow F10

BEAUTIFL Flow Plus F03는 구강내 적층 충진이 가능한 Injectable Hybrid 레진이다. 1분에 3mm가 흐르는 중간 점도로 베이스 라이너 및 와동의 직접수복에 적합하며, 탁월한 광택 지속력을 자랑한다.

BEAUTIFL Flow Plus F03
BEAUTIFL Flow Plus F03

BEAUTIFL Injectable은 높은 강도와 뛰어난 심미성을 보이는 최초의 유니버설 심미수복 레진이다. 뛰어난 물성으로 다양한 레진 적용이 가능하며, 흐르지 않는 점도로 전/구치 수복 모두에 이상적인 형태를 만들 수 있다. 특유의 Filler Matirx 구조와 Nano-hybrid 필러 구조는 실제 치아와 동일한 느낌을 재현하는 데 도움을 준다.

BEAUTIFL Injectable
BEAUTIFL Injectable

신흥 담당자는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는 S-PRG 기법이 적용된 레진 제품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유저의 취향과 환자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를 통해 최상의 수복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는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의 ‘6월 추천상품’에 선정됐다. 덴탈이마트에서는 생생한 제품 후기를 남기는 댓글 이벤트를 6월 한달간 펼친다. 문의: 080-801-1577,8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