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안전한 인상 처치제 ‘DryZ’ 선보인다
빠르고 안전한 인상 처치제 ‘DryZ’ 선보인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6.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빠르고 안전한 지혈 효과
오는 9일 온라인 전시회 ‘DV on WORLD’서 공개

㈜신흥이 인상전 처치제 ‘DryZ Gingival Hemostatic Retraction Paste’(이하 DryZ)를 새롭게 출시했다.

치과 치료 시 환자의 지혈이 신속하게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던 임상가에게 도움을 주는 인상전 처치제 DryZ(제조사: parkell))는 간단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을 남기지 않아 깔끔하다.

또한 심장질환 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epinephrine)이 들어있지 않아 환자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DryZ 1팩은 0.5ml 용량 7개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된다.
DryZ 1팩은 0.5ml 용량 7개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된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출혈이 발생한 치은 열구 부위에 충분한 양의 DryZ를 도포하고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시키면 끝난다. 도포 후에 바로 인상 채득을 진행하면 된다.

DryZ 1팩은 0.5ml 용량 7개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DryZ는 6월9일 덴탈이마트에서 펼쳐지는 덴탈비타민 온라인치과기자재 전시회 ‘Untact DV ON WORLD’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덴탈비타민 DV WORLD의 온라인 버전인 Untact DV ON WORLD는 제품 관람과 더불어 이벤트, 프로모션 등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흥은 Untact DV ON WORLD를 비롯해 각종 전시회를 통해 DryZ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80-801-1577,8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