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표 창업기업’ 인증받은 큐티티
‘부산 대표 창업기업’ 인증받은 큐티티
  • 이슬기 기자
  • 승인 2020.06.0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티티는 부산시가 올해 새롭게 선정한 ‘부산 대표 창업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플래티넘 클럽으로 선정됐다고 2일 전했다.

‘부산 대표 창업기업 지원사업’은 부산시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진흥원, 부산테크노파크 등 3개 창업지원기관이 혁신기술을 보유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회사를 발굴해 글로벌 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운영기관에 따라 ‘브라이트 클럽’(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밀리언클럽’(부산경제진흥원), ‘플래티넘 클럽’(부산테크노파크)으로 나누어진다. 올해는 브라이트클럽 30개사, 밀리언클럽 22개사, 플래티넘클럽 9개사가 선정됐다.

이번 인증을 통해 큐티티는 사업화 자금과 투자 유치, 교육 및 언론홍보, 금융기관 금리·보증우대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주)큐티티 고태연 대표
(주)큐티티 고태연 대표

고태연 대표는 “부산 대표 창업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부산을 대표할 글로벌 IT서비스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큐티티는 사람들이 모바일앱으로 자신의 치아·치주를 촬영하면 딥러닝 기반 인공지능(AI)으로 구강상태를 분석해 셀프 검진이 가능하게 해주는 ‘이아포(e.a.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과학정보통신기술부가 인증하는 2019년 신소프트웨어 상품 서비스 SW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