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시회’ 새 바람 강타
‘온라인 전시회’ 새 바람 강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6.16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UNTACT DV ON WORLD’ 성황
‘오픈 사흘 만에 3만1000회 접속’ 기염
연일 새 기록 경신…내달 5일까지 파격혜택 선사

코로나19로 우리 사회 곳곳에 ‘비대면 접촉’이 확산되는 가운데 치과기자재 전시회에도 ‘UNTACT’ 바람이 시작됐다. 치과계 전시문화를 선도해온 DV WORLD의 새로운 시도가 기존 오프라인 전시형태에 어떤 변화의 파장을 몰고 올지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주)신흥은 지난 8일부터 온라인 치과 쇼핑몰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시작한 ‘UNTACT DV ON WORLD’가 개최 3일 만에 3만1000회 접속건수를 넘어서면서 구매 3000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UNTACT DV ON WORLD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dentalvitamin.com)의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의 온라인 전시회다.

덴탈비타민 측은 “코로나19의 위험으로 오프라인 전시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상황이 이어지고,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대비한 언택트(Untact)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 변화에 발 맞춰 온라인 전시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IDEX 넘어서는 역대급 판매기록 이어져”

UNTACT DV ON WORLD는 11개 제품이 공개된 현재까지 매일 새로운 기록을 써가고 있다.

오픈 사흘 만에 회원 1200명이 댓글이벤트에 참여하고, 현금처럼 사용하는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 적립권(10만점 권)은 때마침 누적판매금액 20억원을 돌파했다.

댓글 이벤트

2일차에는 UNTACT DV ON WORLD를 통해 첫선을 보인 인상전 처치제 DryZ가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해 긴급 추가 발주를 신청한 상태다.

‘갓성비 아이템’ PROFA FILE GOLD는 하루 동안 무려 1485건이 판매되기도 했다. 출시 이래 하루 최다 판매는 물론, 지난해 SIDEX 일일 판매량 1162건을 넘는 기록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짧은 체어타임과 강한 접착력을 자랑하는 CLEARFIL S3(트라이S) BOND Universal은 오픈 단 하루 만에 SIDEX 2019보다 287%나 많은 판매를 달성해 놀라움을 안겼다.

MANI 크라운 컷팅 버는 하루 리뷰 댓글 556개가 달려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강한 삭제력으로 진료 시간을 줄여준다’, ‘삭제력도 좋고 내구성도 확실히 좋은 제품’ 등 압도적인 절삭력과 강력한 파절 저항성에 대한 칭찬과 사용법을 전하는 댓글이 주를 이뤘다.

UNTACT DV ON WORLD는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당초 이달 말일에서 다음 달 5일까지 개최기간을 연장키로 했다.

3주차부터는 명품 치과기구 Hu-Friedy,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플로우 레진 Kuraray Majesty Flow, 유럽에서 인정받은 치과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등이 파격 프로모션과 함께 공개된다.

신흥 담당자는 “온라인 전시회는 첫 시도임에도 많은 고객께서 UNTACT DV ON WORLD에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고 있다”며 “남은 기간에도 더욱 뛰어난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만나시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1544-2809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