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의 위한 치주 속성 코스 ‘치주 비타민’ 7월 개최
개원의 위한 치주 속성 코스 ‘치주 비타민’ 7월 개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6.1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철·임현창 교수 베스트셀러 기반 실전 세미나

㈜신흥이 ‘개원의를 위한 치주 단기 속성 코스, 치주 비타민 세미나’를 7월8일과 15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박정철 교수(단국대 치주과학교실)와 임현창 교수(경희대 치주과학교실)가 2017년 공동 집필한 스테디셀러 ‘치주비타민’을 기반으로 진행하는 세미나여서 특히 명성이 자자하다.

치의학도서 전문 출판사 ‘덴탈비타민’에서 출판한 ‘치주비타민’은 학생부터 수련의, 개원의까지 치주학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난해에는 덴트포토 추천도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기존 치주 비타민 세미나가 원데이로 진행되던 것과 달리 올해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에는 치주질환 진단의 노하우와 예후 예측법, 치료계획, 그리고 외과적 술식의 디자인을 다룬다. 2회차에는 치주의 기본기와 큐렛 완벽 트레이닝과 약물 처방, 잇몸관리, 조직재생술식 방법을 전수한다.

박정철 교수(왼쪽)와 임현창 교수.
박정철 교수(왼쪽)와 임현창 교수.

박정철 교수는 “많은 분들께서 치주 비타민에 큰 관심을 주셔 감사하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치주의 진단, 치료 계획, 비외과적·외과적 치료와 약물 처방까지 임상가에게 당장 필요한 실전 꿀팁을 전해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흥은 코로나19 확진자가 최근 다시 늘어나는 추세여서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하는 세미나에 철저한 방역지침을 적용하고 있다. 방문자는 체온 측정 뒤 출입이 가능하며, 세미나 중에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모든 좌석은 거리를 두고 배치된다.

이번 세미나 참가 희망자는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등록비의 50%는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로 적립된다. 문의: 080-819-2261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