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디지털 이미징 시스템, ‘혁신 어워드’ 수상
인비절라인 디지털 이미징 시스템, ‘혁신 어워드’ 수상
  • 이슬기 기자
  • 승인 2020.06.1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시장정보업체인 미국 의료기술 혁신(MedTech Breakthrough)이 지난달 19일 개최한 4회 미국 의료기술 혁신 어워드에서 얼라인테크놀로지 사의 디지털 스캐너 ‘아이테로 엘레멘트 5D 시스템(iTero Element 5D)’이 ‘치과업계 최고의 신기술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아이테로 엘레멘트 5D는 통합형 치아 이미징 시스템을 도입해 3D 구강 이미지 스캔(intra-oral optical impression), 2D 컬러 이미지, 근적외선 이미지(NIRI: Near-infrared Images) 기록이 동시에 가능하다.

‘아이테로 엘레멘트 5D’는 휠 스탠드(왼쪽)와 Laptop 형태로 구성돼 있다.
‘아이테로 엘레멘트 5D’는 휠 스탠드(왼쪽)와 Laptop 형태로 구성돼 있다.

60초 내로 전악 스캔을 할 수 있으며, NIRI는 법랑질과 상아질을 포함한 구강 구조를 방사선 노출 없이 실시간으로 스캔해 인접면 우식 병변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환자들은 치아 문제, 치료 계획을 더 쉽게 이해하고 치료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의료진이 치료 현장에서 스크린을 통해 예상 치료결과를 보여줄 수 있어 환자에게 긍정적인 경험도 제공한다.

의료기술 혁신 어워드는 로봇공학, 임상관리, 원격의료, 환자 관리 업무, 전자건강기록, 스마트헬스, 의료기기, 의료데이터 등 의료 및 헬스케어 기술 부문에서 혁신성과 성과를 인정하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올해는 15개국 3750개 제품이 후보로 올랐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