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맞아 ‘DV mall’로 진화한다
‘언택트 시대’ 맞아 ‘DV mall’로 진화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6.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이마트, 덴탈비타민(DV) 패밀리와 BI 통일
7월부터 공식 홈페이지, 각종 콘텐츠에 적용

치과기자재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는 7월부터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 mall’로 네이밍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우리 사회 전반에 ‘비대면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 그동안 성장세를 이어온 온라인 쇼핑이 머지않아 오프라인을 추월할 기세마저 보인다.

(주)신흥이 이번 달 선보인 온라인 치과기자재 전시회 ‘UNTACT DV ON WORLD’에 쏟아진 치과고객들의 호응에 자신감을 얻어 ‘DV mall'을 통한 대대적인 온라인 강화를 결정한 것으로 풀이된다.

회사 측은 “국내 최초의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이자 디지털 시대의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선도할 DV mall은 DV 패밀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밍 변경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DV mall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Dental Vitamin)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더 직관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방침이다.

고객들은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비롯해 DV POINT, DV POINT SHOP, DV FINDS 등 DV 패밀리 플랫폼의 다양한 서비스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DV mall은 7월부터 공식 홈페이지, 각종 콘텐츠에 적용된다. 추후 온라인/오프라인 전시회에서도 덴탈이마트가 아닌 DV mall로 고객을 만난다.

DV mall 측은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님을 찾아뵙게 된 DV mall은 늘 같은 자리에서 더욱 푸짐한 이벤트로 고객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DV mall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V mall은 이달 8일부터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통해 치과계 새로운 전시와 쇼핑문화를 선보였다. 개최 10일 만에 누적 방문자 7만9531명, 누적 판매 8189건을 돌파하면서 포스트 코로나시대 새 패러다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치과가족의 성원에 7월12일(일)까지 연장 운영될 예정이다. 문의: 1544-2809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