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덴트, ‘틀니의 날’ 맞아 보철학회와 실버세대 응원
폴리덴트, ‘틀니의 날’ 맞아 보철학회와 실버세대 응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6.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K컨슈머헬스케어는 7월1일 ‘틀니의 날’을 앞두고 자사의 틀니 세정제 ‘폴리덴트’의 주 사용층인 실버세대를 응원하고자 29일부터 유튜브에서 공익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틀니 사용 거부감을 낮추고 노년층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자는 취지로 대한치과보철학회와 공동 기획됐다.

‘틀니의 날 오디션 현장’ 컨셉으로 남녀 실버 참가자들이 복싱, 요가, 노래, 춤 등 다양한 역량을 뽐내는 즐거운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권긍록 치과보철학회장도 참여해 정기적인 치과검진과 틀니 관리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29일부터 한달간 유튜브에서 캠페인으로 진행되며, 대한치과보철학회 유튜브 계정(https://www.youtube.com/watch?v=yudxYmQOSgQ)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K컨슈머헬스케어는 2016년부터 대한치과보철학회와 함께 손잡고 매년 틀니의 날을 홍보해왔다. 폴리덴트 무료체험 및 샘플 제공, 공개 강좌, 틀니 사용법 교육 등도 벌이고 있다.

한편 국내 틀니 사용 인구는 약 600만명으로 추산되며, 국내 65세 인구 2명 중 1명은 틀니를 사용 중이다.

틀니는 자연 치아와 달라 치약을 사용하기보다는, 틀니 세정제 등 별도의 관리법을 통해 세균을 살균하고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