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치과의사회 ‘회원 서비스’ 확대
수원시치과의사회 ‘회원 서비스’ 확대
  • 이슬기 기자
  • 승인 2020.07.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가 회원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난달 25일 글로벌금융컨설팅, 한국아사히프리텍, 교보생명보험㈜, ㈜덴트리, 루트개러지와 잇달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각 업체는 수원시치과의사회 회원을 위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수원치과의사회는 업체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글로벌금융컨설팅은 교통사고·상해 관련 법률서비스 제공, 소송업무와 진료비 미수금 회수에 대한 내용증명통지, 소송절차 대행, 세무 무료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사히프리텍 정재원 부사장(왼쪽)과 위현철 수원시치과의사회장.
아사히프리텍 정재원 부사장(왼쪽)과 위현철 수원시치과의사회장.

한국아사히프리텍은 수원치과의사회 회원 치과에서 발생하는 치과용 폐금속자재, 함유 귀금속을 정제·분석하고 수수료 할인, 폐아말감 수거, 의료용폐기물스티커 (RFID), 골드가루 석션필터 등을 무상 제공키로 했다.

교보생명 경인FP는 고객만족역량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다윈서비스 교육지원, 경영관리를 위한 퇴직연금제도 도입 컨설팅 자문 및 지원, 자산관리 및 생애설계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덴트리 심경준 대표(왼쪽)와 위현철 회장.
㈜덴트리 심경준 대표(왼쪽)와 위현철 회장.

㈜덴트리는 Double Oss, Single Bone, Four Oss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골이식제를 할인판매한다. 자동차 정비업체인 루트개러지는 각종 무상 점검서비스, 무상 딜리버리서비스, 정비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위현철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번 협약으로 회원과 업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