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시그니처’ 치약·칫솔 출시
GS리테일 ‘시그니처’ 치약·칫솔 출시
  • 이슬기 기자
  • 승인 2020.07.0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가 생활용품 1위 기업 LG생활건강과 손잡고 프리미엄 브랜드 ‘시그니처’로 이름 붙인 기능성 치약과 칫솔을 개발해 오는 10일 자사가 운영하는 GS25, GS THE FRESH, 랄라블라에 출시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편의점 GS25에서 올해 상반기(1~6월) 위생용품 치약, 칫솔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기능성 치약(특수 성분, 미백 효과 등)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일반 치약보다 16%P 높은 23%의 신장을 보였다. 칫솔도 고가 라인이 저가 칫솔 대비 21%P 높은 31%의 신장세를 나타냈다.

코로나19로 인해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와 일상에서 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를 찾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되었다는 게 회사 측의 분석이다.

이 같은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시그니처 죽염치약 150G’, ‘시그니처 죽염칫솔’을 출시한다. ‘시그니처’ 브랜드는 생활에 프리미엄을 입힌다는 브랜드 콘셉트로 각 상품의 성분, 패키지 디자인까지 고급화를 지향한다.

‘시그니처 죽염치약 150G’은 LG생활건강 구강건강 28년 연구 노하우를 결합한 상품이다. 1000도 이상 고온에서 9번 구워낸 죽염을 넣고 항산화 및 항균력이 뛰어난 ‘그린 프로폴리스’와 일명 호랑이 풀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함유해 잇몸 관리를 도와주는 기능성 치약이다. 국내 치과대학 임상시험 결과 비(非) 죽염치약 대비 5일 만에 잇몸 출혈 지수가 75%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다. 가격은 9900원.

‘시그니처 죽염칫솔 2입’은 초극세 모를 사용해 입안 구석구석을 쉽게 세정할 수 있으며 손잡이를 대나무로 형상화해 편리성을 높이며 죽염 칫솔 이미지를 살렸다. 가격은 2개 9900원이다.

상품의 패키지도 고급화했다. 시그니처를 연상하는 블랙을 기본 색상으로 사용하고 상품명을 실버로 표현해 포인트를 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