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시’ 열기 이어간다
‘온라인 전시’ 열기 이어간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7.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mall서 ‘Weekly DV on World’ 개최
일주일 단위로 품목별 전시 프로모션 공개
DV POINT 100% 사용 가능
Weekly DV on World는 DV mall 내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된다.
Weekly DV on World는 DV mall 내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된다.

덴탈이마트의 새 이름 ‘DV mall(dvmall.co.kr)’이 20일부터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를 펼친다.

6,7월 진행된 ‘Untact DV on World’을 비롯해 DV mall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위주로 품목별로 모아 소개하고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Weekly DV on World는 DV mall 내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되며, DV POINT로 100% 구매 가능하다.

템포러리 레진, 발치 및 수술기구, 인상재, 수복용 시멘트, 덴처, 레진, 알지네이트 등 치과 개원가에서 자주 사용하는 필수 재료를 엄선해 매주 품목별로 선보인다. 특히 프로모션 가격으로 DV POINT를 사용할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금주의 상품’ 화면 일부.
‘금주의 상품’ 화면 일부.

DV mall 멤버십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이 Weekly DV on World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5% 즉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D-Suction Cleaner 1box(30ea입) 증정 쿠폰이 발급된다.

DV mall 멤버십은 최대 30% 할인 혜택, 금액 상관없는 무료배송 등 총 8가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권이다.

(주)신흥 담당자는 “Untact DV on World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과 열기를 이어가고자 Weekly DV on World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Untact DV on World를 통해 적립 받은 DV POINT도 사용하고 필요한 재료를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1588-28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