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새로운 프로모션 경험한다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 경험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8.04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DV mall에서 ‘Weekly DV on World’ 진행
DV POINT 100% 사용가능, 멤버십 회원은 추가 혜택 제공

덴탈이마트의 새 이름 ‘DV mall(dvmall.co.kr)’에서 ㈜신흥이 진행하는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가 매주 새로운 품목과 프로모션을 공개하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Weekly DV on World는 DV mall의 인기 상품을 품목별로 모아 주단위로 소개하고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시회다. DV mall 내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되며, DV POINT로 100% 구매 가능하다.

지난달 20일부터 진행한 첫 주에는 ‘임시치관 모음전’이 펼쳐졌다. 신흥이 직접 제조한 영구치 크라운 Perma Crown과 Perma Golden Crown을 비롯해 템포러리 크라운 Alu Crown, 각종 임시치관 제품이 프로모션가로 공개됐다.

2주차에는 ‘Carbide Bur, Diamond Bur, Denture Bur 모음전’이 열렸다.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BEAVERS BUR를 비롯해 ALPEN 다이아 버, MANI NEW DIA BUR, Dedeco 골드라인 덴쳐버 등이 소개됐다.

8월10일부터 진행되는 3주차에는 ‘합착용 시멘트 모음전’이 전개될 예정이다. DMG, KERR, KURARAY, SHOFU의 다양한 시멘트 라인업이 공개되며, 참가자들은 취향과 필요에 맞는 시멘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DV POINT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DV mall 멤버십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벌인다. 멤버십 회원이 Weekly DV on World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5% 즉시 할인을 받고 DV Point 1만점이 적립된다.

DV mall 멤버십은 최대 30% 할인 혜택과 금액 상관없는 무료배송 등 8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권이다. 문의: DV mall 1544-28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