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0’도 온라인 개최로 전환
‘GAMEX 2020’도 온라인 개최로 전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8.3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 “코로나19 재확산 따라 온라인 개최 결정”

 

올해 GAMEX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경기도치과의사회 GAMEX 2020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훈)는 9월5,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할 예정이던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Gyeonggi International Dental Academic Meeting & Exhibition) 2020’을 온라인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00명대로 급증함에 따라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2.5단계로 격상했다. 이에 따라 GAMEX 2020 조직위는 지난 28일 서면결의를 거쳐 GAMEX를 온라인으로 전환 개최하기로 했다.

최유성 경치회장
최유성 경치회장

앞서 조직위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자 여러 차례 회의를 거치면서 올해 GAMEX를 온·오프라인 투 트랙으로 준비하되 온라인에 비중을 두고 대비해왔다.

최유성 경치회장(GAMEX 2020 대회장)은 “오랜 기간 GAMEX를 준비해온 조직위는 상황이 호전되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기를 고대해왔지만 현실적으로 어렵게 됐다”면서 “코로나19가 우리 사회의 모든 이슈를 삼킬 듯한 어려운 상황임에도 GAMEX를 믿고 함께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조직위의 열정에 온라인 학술대회도 많이 성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조직위는 이번 온라인 학술대회에서 회원들이 보수교육점수 4점을 이수하도록 온라인 강의 서버를 구축하고 동영상 강의 촬영을 마쳤다. 윤리교육 외에도 임플란트, 경영, 엔도, 보험, 접착, TMD 등 수준 높은 9개 강연이 펼쳐진다. [GAMEX2020 학술강연 초록 보기]

GAMEX2020 조직위원회가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GAMEX2020 조직위원회가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학술대회는 9월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등록비는 기존 사전등록자 4만원, 신규 등록자는 5만원이다. 기존에 사전등록을 완료한 회원이 온라인 학술대회 등록으로 전환하거나 취소할 경우, 차액 및 전액은 취소기간 이후 반환된다.

사전등록 취소는 9월1일 오전 9시부터 9월6일까지며, 기존 GAMEX 홈페이지 등록자가 취소할 시 카드결제는 승인 취소, 계좌이체는 현금으로 환불된다. DV mall 등록자가 취소할 시 DV mall 측에서 직접 환불(카드결제 승인 취소/계좌이체 현금 환불)을 진행한다. 소속 분회를 거친 경우 해당 분회로 일괄 환불된다.

오프라인 개최 취소에 따라 기존에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벌인 사전등록 이벤트와 깜짝 이벤트 등도 취소된다. 조직위는 온라인 학술대회 등록으로 전환하는 회원에게 감사의 뜻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키로 했다.

온라인 학술대회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LG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