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N2 론칭 기념 BIG4’ 이벤트
메가젠 ‘N2 론칭 기념 BIG4’ 이벤트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9.0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유니트체어 ‘N2’를 선보이고 론칭 기념 Big4 이벤트를 펼친다. 계약 고객에게 3년 무상 보증, 43인치 모니터 무상 업그레이드(40만원 상당), 석션홀더2nd Assi 무상 업그레이드(20만원 상당), 환자용 비말 차단 가드 Votex1 상자(8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N2는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로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며, 무중력 모드로 환자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카트 타입과 암 타입 두 종류로 판매되며, 특히 카트 타입은 진료 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를 적용해 임상가의 환자 접근성을 높였다. 2관절 헤드레스트는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조절할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낮은 시트 포지션으로 소아와 노인 환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유니트체어 ‘N2’
유니트체어 ‘N2’

기존 유니트체어 모델 ‘NEXT’에 적용하여 많은 호평을 받은 43인치 모니터를 N2에서도 적용, 환자와 원활한 상담과 정확한 수술을 돕는다.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체어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필요한 기능을 쉽게 구동할 수 있다. 핸드피스 인터락 스위치 기능은 먼저 선택한 핸드피스만 동작해 사용 안전성을 높인다.

풋페달 토글 방식을 적용해 스케일러 온·오프 동작이 가능하고, 90도 타구대 회전 설계로 편의성을 최대화했으며 분해와 세척을 용이하게 한다. 2관절 구조 어시스턴트 유니트 타입 적용으로 접근성과 공간 확보가 용이하다. 내장형 티슈 홀더도 포함되어 있다.

회사 측은 “업계 최초로 구매 후 3년 무상 보증을 포함하며, 평생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정기 점검으로 소모품 및 노후 부품 체크를 진행하여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는 서비스를 운영한다”며 “전국 9개 지점 전문 엔지니어 배치로 12시간 이내 A/S를 제공해 발 빠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