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 “온라인 보수교육 조속히 시행”
서치 “온라인 보수교육 조속히 시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9.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화상 이사회, SIDEX 2021 조직위 구성 등 안건 논의

코로나19로 보수교육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서치가 온라인 보수교육을 조속히 시행하도록 준비하기로 했다.

서울시치과의사회는 지난 3일 온라인 화상회의로 열린 이사회에서 이같이 결정했다. 빠르면 9월 중 첫 교육을 실시한다. 

권민수 학술이사는 “시스템 구축과 녹화 등에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만, 회원 부담은 최소화하고 양질의 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치 회원제안사업특별위원회(위원장 김응호)도 그간 개최하지 못한 치과 경영개선 프로젝트를 온라인교육으로 준비, 진행할 방침이다.

서치 이사회가 온라인으로 열리고 있다.
서치 이사회가 온라인으로 열리고 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SIDEX 2020을 안전하게 마무리한 조직위원회가 해단하고 SIDEX 2021 조직위원회를 새로 구성했다.

김응호 부회장이 조직위원장을 맡고 김윤관 사무총장을 비롯해 관리본부(김중민 재무이사)-학술본부(권민수 학술이사)-전시본부(박경오 자재이사)-국제본부(홍종현 홍보이사)-홍보본부(이상구 대외협력이사)-행사본부(양준집 법제이사)-협력본부(송종운 법제이사) 7개 본부 체제를 유지한다.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제13회 자연사랑 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와 하반기로 연기된 회장배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지 않기로 했다.

이사들은 온라인에 접속해 안건을 의결했다.
이사들은 온라인에 접속해 안건을 의결했다.

김민겸 회장은 인사말에서 “모두의 안전을 위해 화상회의로 이사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새롭고 익숙하지 않은 어려운 환경이지만 다양한 현안을 슬기롭게 풀어가자”고 당부했다. 임원들은 Zoom 시스템에 접속해 안건을 논의하고 의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