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구 원장,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 높여준다
김진구 원장,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 높여준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9.16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부터 ‘SURGERY MASTER COURSE’ 진행
김진구 원장
김진구 원장

오스템임플란트가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9회에 걸쳐 서울 마곡 AIC연수센터에서 ‘SURGERY MASTER COURSE’를 실시한다.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이 디렉터를 맡고 손선보 원장(연세타워치과), 이상희 원장(연세구치과), 이충상 원장(목감연세치과)이 패컬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다룬다.

선착순 15명 정원이며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OneGuide System의 이해와 적용 등 임플란트 경조직·연조직 증대 수술, 상악동 수술에 자신감을 높이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교보재를 활용한 다양한 실습을 마련해 술기 능력을 향상에 도움을 준다.

김진구 원장의 마스터코스 수강신청 QR코드
김진구 원장의 마스터코스 수강신청 QR코드

돼지 상악 턱뼈를 이용한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 CAS KIT, OSSTEOTOMO KIT을 활용한 실습을 준비했다. 김영진 원장(열린이비인후과)이 특별연자로 나서 상악동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에 대한 지식도 전수한다.

OneGuide, OneCas, One MS KIT과 다양한 교보재를 이용한 실습을 통해 OneGuide 수술을 마스터한다. 마지막 날 라이브 서저리에서는 수강생들이 고난이도 케이스를 직접 시술해본다.

김진구 원장은 “이번 SURGERY MASTER COURSE는 이론은 물론이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직접 경험해보도록 실습기회를 대폭 늘려 더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