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정확한 인상채득 ‘PickCap Impression Kit’
쉽고 정확한 인상채득 ‘PickCap Impression Kit’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9.2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ckUp Impression과 Transfer의 정확성과 편리함 결합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PickCap Impression Kit’는 기존 PickUp Impression의 정확성과 Transfer 인상채득의 편리함을 적용하여 쉬우면서도 정확하게 인상채득을 하도록 한 신개념 인상채득 도구다.

네오에서 생산하는 임플란트인 IS System(IS-III active, IS-II active), EB System(EB-II active, EB S-Wide), IT System(IT-III active)에 모두 적용하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IS Type은 직경 Ø3.5~9.0/Cuff 2~10mm, EB Type은 직경 Ø4.8~6.0/Cuff 2.5mm, IT Type은 Ø5.6, Ø7.3/Cuff 3mm, 5mm로 직경 및 길이별 구성이 다양해 이상적인 emergence profile 형성이 가능하다.

PickCap coping 길이가 짧아 임플란트 식립 각도가 평행이 아니어도 인상채득이 가능하며, 스탁트레이를 이용한 정밀 인상채득도 할 수 있어 임플란트 인상채득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3D 임프레션과 PickCap Coping Kit.
3D 임프레션과 PickCap Coping Kit.

사용방법은 식립된 Fixture에 PickCap Impression coping을 연결한 뒤 바이트 인상채득을 시행한다. 그후 Impression Coping에 Plastic PickCap Impression Cap의 방향을 확인하고 위치를 잡아 장착한다.

PickCap Impression Cap이 장착된 상태에서 인상을 채득한다. 이때 바이트 트레이를 사용할 경우 바이트 채득과 인상채득이 동시에 가능하다.

채득 후 분리된 Impression Coping에 아날로그를 결합하고 인상재 위에 재위치시킨 뒤 인상재를 이용해 캡 모델을 제작하면 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PickCap Impression Kit는 인상채득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시킨 네오만의 인상채득 기구로, 전용 알루미늄 케이스에 구성품이 각각 들어있어 고압증기멸균이 가능하다”며 “제품 라인업이 확대됨에 따라 단품 구매 후 보관이 어려운 점을 ‘NeoPickCap Impression Mini Kit Tray’를 출시해 보완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