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이 ‘Free arm Arteo’ 추천하는 이유
메가젠이 ‘Free arm Arteo’ 추천하는 이유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9.2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에서 출시한 ‘Free arm Arteo’는 구강 밖에서 직접 빨아들이는 방식으로 체어사이드에서 생긴 공기 중 부유물을 99.9% 제거해 비말 교차감염을 예방해주는 제품이다.

프리암아르테오는 천장 고정형, 바닥 고정형, 이동형 3가지여서 진료실 환경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천장 고정형’은 천장에 설치하여 진료공간 확보가 용이하다. ‘바닥 고정형’은 체어사이드에 직접 설치하는 방식으로 병원 신규 인테리어 시 적합하다. ‘이동형’은 본체 안에 집진기 및 Super bio filter가 내장되어 별도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고정형에 비해 공간을 차지하며 용량이 작다.

프리암아르테오는 센서에 손을 가까이 대면 자동으로 ON/OFF 상태로 전환되어 직접 터치가 없어 위생적이고 편리할뿐더러 손에 의한 교차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플렉시블 Arm 관절로 원하는 방향과 위치로 자유로운 조작이 가능하며, 흡입구에는 LED 램프가 내장되어 보조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메가젠 측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때문에 비말 감염 우려로 임상가와 환자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진료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데, 프리암아르테오가 치과 비말 교차감염을 예방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