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 온라인 달군다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 온라인 달군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11.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실시간 방송에 300여명 참여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은 매주 화요일 점심시간에 방송된다.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은 매주 화요일 점심시간에 방송된다.

㈜네오바이오텍이 매주 화요일 펼치는 유튜브 온라인 세미나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시작해 32강까지 진행된 ‘네오포럼’은 가입자만 현재 1288명에 달한다. 카카오 오픈채팅방을 통해 강연, 실시간 질의-응답, 토론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가 매주 배포된다.

임플란트 제조사 대표이자 닥터 허치과 대표원장인 허영구 연자는 수십년간 쌓아온 고난도 임플란트 술식에 대한 임상 증례와 대처법 등을 소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임상가들이 네오바이오텍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도록 정확한 제품 컨셉과 사용팁을 알려주는 등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한다.

카카오 오픈채팅방.
카카오 오픈채팅방.

‘상악동 임플란트 정복하기, 임플란트 애니타임로딩, 파절된 스크류/임플란트 제거하기’ 등의 강연은 다시보기로 1000명을 훌쩍 넘기는 등 열기가 뜨겁다. 매주 한 가지 주제로 임상 노하우를 전한다.

점심시간에 짬을 내어 강의를 듣는 이들을 위해 네오바이오텍은 매주 강연 퀴즈이벤트를 진행한 뒤 정답자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포럼 참여방법은 네오 임플란트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1200명에 달하는 원장님들이 임상 토론을 벌이는 건 매우 고무적인 일로, 치과계 발전을 위해 모든 분들이 매일매일 고심하고 노력하고 있다는 게 느껴진다”면서 “네오바이오텍도 환자와 치과의사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