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point 적립권’ 누적판매 50억원 넘었다
‘DV point 적립권’ 누적판매 50억원 넘었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12.1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 통해 파격 혜택도 선사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mall은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 적립권이 누적 판매 50억원을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10월 30억원을 달성한 이후 단 2개월 만에 거둔 성과다.

DVmall 측은 “지난달 ㈜신흥DV캐피탈과 DV point 지급 보증 협약을 맺음으로써 공신력을 갖추며 고객들의 신뢰도를 한층 높인 것이 누적 판매액 50억원 돌파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풀이했다.

DV Point 적립권은 10만점부터 1000만점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된다. 구매한 DV Point로 DVmall(dvmall.co.kr)에서 치과 재료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DV Point 15% 차감 할인, DVmall 내 DV Point Shop에서는 DV Point만으로도 100% 결제가 가능하다.

DV Point 적립권은 10만점부터 1000만점까지 6종으로 구성된다.<br>
DV Point 적립권은 10만점부터 1000만점까지 6종으로 구성된다.

DVmall 담당자는 “신흥DV캐피탈과 같은 공신력 있는 회사를 통해 Untact 시대에도 선생님들이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온라인 쇼핑몰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DVmall은 송년을 맞아 ‘Adieu 2020 DV Point 적립권 프로모션’을 이번 달 말까지 실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DV Point 적립권 구매 시 종류에 따라 최대 7% 할인 또는 8% 추가 적립해주며 마스크,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파격 혜택을 선사한다.

오는 27일(일)까지는 ‘DV point 적립권 50억 돌파 감사 댓글 이벤트’도 펼친다. 자세한 내용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