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ITI 펠로우 미팅’ 온라인 화상회의로 열려
‘2020 ITI 펠로우 미팅’ 온라인 화상회의로 열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2.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I 국제임플란트학회 한국지부(회장 이성복)는 ‘2020 ITI 펠로우 미팅’을 지난 13일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로 개최했다.

전체 33명의 ITI 한국지부 펠로우 중 32명이 온라인 화상회의로 참가한 가운데 리더쉽팀(회장, 교육이사, 스터디클럽이사, 공보이사, 섹션메니저)은 스튜디오에서 회의를 진행하며 ITI 본부 세계 지부 활동 가이드라인, 한국지부 소식 등을 공유했다.

올해 말로 임기가 끝나는 이성복 회장(강동경희치대병원 생체재료보철과 교수)의 뒤를 이어 ITI 한국지부를 이끌어갈 차기회장 선거에서는 이백수 교수(경희대치과병원 구강악안면외과)가 당선됐다.

참가자들은 “앞으로 비대면 화상회의는 시간적이나 공간적으로 상호 간에 소통할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이며, 올해 펠로우 미팅에서 논의된 생산적인 계획으로 내년 ITI 한국지부의 미래가 밝다”는 데 의견을 함께했다.

한편 스위스 바젤에 본부를 두고 있는 ITI 국제임플란트학회는 4년마다 개최하는 ITI World Symposium을 올해 싱가포르에서 열려했으나 COVID-19로 인해 내년 9월 Full Online 학술대회와 2024년 싱가포르 대면 학술행사로 진행키로 했다.

ITI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www.iti.org)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