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과의사회의 특별한 송년회
수원치과의사회의 특별한 송년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12.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위현철 수원시치과의사회장, 최유성 경기도치과의사회장, 민봉기 수원시치과의사회 총무이사.
(왼쪽부터)위현철 수원시치과의사회장, 최유성 경기도치과의사회장, 민봉기 수원시치과의사회 총무이사.

수원시치과의사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송년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코로나19 극복프로젝트 경품 대잔치’라는 이름으로 지난 16일 저녁 7시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한 시간가량 진행된 행사는 민봉기 총무이사가 진행을 맡아 위현철 회장 인사말, 최유성 경기도치과의사회장 축사, 김정석 경기치과의사신협 이사장 축사, MOU 업체 홍보, 2020 아듀! 수원분회 영상 시청 순으로 열렸다.

100여명이 넘는 회원이 동시 접속하여 시청했으며, 하루 만에 조회수 700회를 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고 회는 전했다.

행운권 추첨이 열리고 있다.
행운권 추첨이 열리고 있다.

올해 회비 납부자 중 추첨을 통해 100여명에게 LG스타일러, 아이패드 Air 256GB, 스탠드형 발열 측정기, 갤럭시 탭,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에어랩, 순금 골드바 11.25g,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회비 납부자 모두에게는 8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일명 해피박스)를 연말까지 배송할 예정이다. 해피박스에는 이편한칫솔 1box, 멸균티슈, 방역키트, KF-94마스크 20매, 글러브XS사이즈 1box 등이 들어있다.

위현철 회장은 “34대 집행부가 들어선 1년 동안 회원 여러분을 뵐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깝지만 이번 온라인 행사로 작게나마 기쁨을 선사했으면 좋겠다”며 “내년에도 코로나 상황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시행하고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일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