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들이 개발한 ‘닥터데디스 베이비·키즈 치약’ 출시
치과의사들이 개발한 ‘닥터데디스 베이비·키즈 치약’ 출시
  • 덴탈투데이
  • 승인 2021.01.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데디스 베이비치약(왼쪽)과 키즈치약 © 뉴스1

(주)티비헬스케어는 아이의 구강건강을 위해 치과의사 34명이 제품개발에 참여한 ‘닥터데디스 베이비·키즈 치약’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의약외품 허가 안심처방으로 만든 닥터데디스 치약은 미국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양치 후 치약을 뱉지 못하는 영유아를 위한 ‘닥터데디스 베이비치약(무불소)’과 스스로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유아를 위한 ‘닥터데디스 키즈치약(저불소)’으로 구성했다. 천연라즈베리향과 천연청포도향을 첨가해 아이가 즐겁게 양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닥터데디스 치약에는 Δ유약할 수 있는 치아와 잇몸을 위한 고급 연마제(덴탈타입 실리카) Δ잇몸 염증과 구취의 원인이 되는 치석 침착 예방을 위한 피로인산나트륨 Δ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Δ구강내 pH를 중화시키고 충치의 원인이 되는 산을 형성하지 않는 자일리톨 등을 첨가해 아이의 유치관리에 도움을 준다.

지대경 티비헬스케어 대표는 “다양한 구강용품들을 개발해 온 가족의 구강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비헬스케어는 치과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 교정진단 프로그램인 올소제니(Ortho-Zennie)를 개발했다. 또 생명과학 연구소를 기반으로 사람의 타액을 이용해 질병을 예방하고 체크하는 마이덴티(My denti)와 반려 동물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인 셀리펫(CELLI PET) 등을 개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