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수요세미나’ 새 단장
‘덴올 수요세미나’ 새 단장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덴올(denall.com)의 인기 프로그램 ‘수요세미나’가 업그레이드된 강연과 더불어 확 달라진 모습으로 찾아간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임상·경영·교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출연해 수준 높은 강의를 선사하는 수요세미나는 덴올의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편으로 인기 코너인 경영 세미나를 매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매월 1~3주는 임상 강의와 경영 강의가 진행되며, 4주에는 교정 강의와 경영 강의가 열린다.

임상과 경영 강의는 대주제를 정한 뒤 이에 맞춰 체계적이고 심도 깊은 강의가 펼쳐진다. 임상 강의는 올해 ‘10시간으로 정리하는 GBR의 과거와 현재’, 경영 강의는 ‘치과 초보스태프에서 경영관리자 되기’를 주제로 펼쳐진다.

강의시간도 변경했다. 40분 강의 후 10분 Q&A로 진행되던 방식에서 벗어나 매주 수요일 20분 분량의 강의를 선보이며, 덴올사이트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 질문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새해 첫 수요세미나는 오스템의 인기 연자인 박창주 교수(한양대병원 치과 구강악안면외과)가 문을 열어 올해 상반기 주요 강의들과 연자진을 소개했다. 이어 김영택 교수(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치과 치주과)가 ‘쉬운 GBR을 만들어주는 이식 재료들’에 대해 강의했다. 이수정 교수(대한치과교육개발원)가 선보인 ‘2021년 치과 건강보험 동향’도 호평을 받았다.

박창주 교수가 올해 상반기 주요 강연을 소개하고 있다.
박창주 교수가 올해 상반기 주요 강연을 소개하고 있다.

이인우 원장(원더플란트치과)의 ‘Sure-oss를 이용한 골이식 시 GBR과 발치와 육아조직 이용한 골이식의 술식, 경과 관찰, 결과 비교’, 박정철 원장(효치과)의 ‘동종골에 대한 이해’ 등 인기 연자의 강의가 업로드될 예정이어 기대를 모은다.

덴올 담당자는 “수요세미나는 치과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뛰어난 연자진의 명품 강의를 더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70-4626-07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