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기업 실증 지원 프로그램’ 접수
서울대치과병원 ‘기업 실증 지원 프로그램’ 접수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2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복지부 임상연구 인프라 조성사업 지원으로 운영되는 서울대학교치과병원 혁신의료기기 실증지원센터는 ‘2021년 1차 기업 실증 지원 프로그램’을 다음달 19일까지 접수한다.

이 사업은 국내 치과의료기기 기업이 개발한 혁신적인 의료기기의 임상 및 비임상 실증평가를 수행·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비임상 실증평가는 개발 중이거나 개발된 치과의료기기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실제 의료현장에서 비임상시험 또는 환자 대상의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하는 과정이다

지원 대상은 △혁신형 의료기기 인증기업(보건복지부 인증) △혁신의료기기 지정 제품군(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 △그외 혁신성을 입증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지원 품목은 △치과 디지털 구강스캐너 및 수술/식립 가이드 시스템 △치과용 3D프린트 및 3D프린팅 기반 의치, 교정기기, 치과의료기기 및 소재 △인공지능 기반 교정 진단, 구강암 진단 및 치과의료기기 식별 시스템 △융복합 기술 기반 치과용 골 이식재 등의 융복합 소재다.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nudh-ctrc.or.kr/?act=board&bbs_mode=view&bbs_code=notice&bbs_seq=107)를 참조하거나 전화(02-2072-4455)나 이메일(SNUDH.IRSC@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