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act A.T.C Annual Meeting 2021’ 오픈
‘Untact A.T.C Annual Meeting 2021’ 오픈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2.0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직적 골이식에 대한 Consensus 도출’ 관심 고조
온라인 전시회 ‘Untact A.T.C DV on world’도 개최
DVmall 멤버십 회원 무료 초청 등 파격 혜택 선사
‘Untact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1’이 2월1~21일 열린다.

주식회사 신흥이 주최하는 ‘Untact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1’이 오늘(1일)부터 문을 열어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Untact A.T.C는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 학술대회로 전환됐다. 오상윤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A.T.C 조직위원회와 연자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현장감 넘치는 강연은 ‘DVmall(www.dvmall.co.kr)’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특히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의 라이브 서저리(Live Surgery)는 단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 원장은 하악 구치부의 수직적, 수평적으로 극심한 치조골 흡수를 보이는 증례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선보인다.

Guidesurgery stent를 이용하여 하치조신경관과의 정확한 위치관계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필요한 수직적 골이식량을 줄여 성공률을 높이고, 예후 또한 좋게 할 수 있는 수술법과 노하우를 보여줌으로써 임상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DVmall에서는 Untact A.T.C 2021 등록자를 위한 온라인 전시회 ‘Untact A.T.C DV on world’를 펼친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비롯하여 신흥의 다양한 치과 제품이 Untact A.T.C 2021 등록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DVmall 멤버십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역대급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DVmall 멤버십 회원은 이번 강연에 무료로 초청되며 Untact A.T.C DV on world 방문 시 DV Point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DV Point 적립권 10만P를 5만원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제품 구매 시 DV Point를 추가로 제공한다. 신규가입/재가입 고객에게도 2만 DV Point가 제공된다.

‘Untact A.T.C 2021’의 등록은 2월20일(토)까지 DVmall에서 계속된다. 등록비 2만원은 전액 DV POINT로 적립되며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문의: 080-819-22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