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 새 단장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 새 단장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2.1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쇼핑기능에 시원한 모습으로 UI 개편
리뉴얼 기념 멤버십 혜택 추가, 제품 구매 프로모션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디지털 시대의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DVmall(dvmall.co.kr)은 더욱 편리한 쇼핑기능과 양질의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신년맞이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새로운 UI(User Interface) 디자인을 바탕으로 넓고 시원한 느낌을 주도록 했다.

‘대분류-중분류-소분류’ 3단계 카테고리로 세분화하고, 원하는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내 검색’ 기능도 새로 선보였다.

장바구니 보관기한을 90일로 연장하여 원하는 상품을 더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한 것도 돋보인다.

새롭게 단장한 DVmall 메인 페이지(dvmall.co.kr).
새롭게 단장한 DVmall 메인 페이지(dvmall.co.kr).

DVmall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DVmall 멤버십 회원권’ 신규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7가지 혜택 중 ‘(주)신흥 제품의 수리비/출장비 무료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다. 기존 재료상 거래의 장점을 온라인 쇼핑몰에도 접목한 것.

이달 말까지 ‘DVmall 리뉴얼 기념 플로어블 레진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벌인다. DVmall 내 DV Point Shop에서 플로어블 레진을 구매하면 신흥 덴탈마스크(24매)를 증정한다.

한편 지난 14일 종료된 ‘DVmall 새 단장 축하 댓글 이벤트’에는 1000명이 넘는 회원이 홈페이지 리뉴얼 축하와 응원 댓글을 남겨 열기를 나타냈다. 문의: 1544-28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