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금융권급 신용대출’로 신규 개원 돕는다
‘1금융권급 신용대출’로 신규 개원 돕는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2.23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DV캐피탈 ‘신규 개원의 추가 신용대출 상품’ 출시
대출한도 최대 1억원-금리 3.5%, 3년내 수시상환 가능

신흥DV캐피탈이 ‘젊은 치과의사의 성공 파트너’를 자임하고 나섰다. (주)신흥DV캐피탈은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추가 신용대출’ 상품을 이번 달 선보이고 젊은 치과의사들의 성공 개원에 힘을 보탠다.

문현기 대표
문현기 대표

신규 개원의를 대상으로 하는 이 상품은 대출한도 최대 1억원에 3.5%(3개월 CD 연동 변동금리)의 금리가 적용된다. 개원의 선택에 따라 3년 이내에 자유롭게 상환 가능한 방식이다.

지난 18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문현기 신흥DV캐피탈 대표는 “최근 제1금융권의 대출 한도가 축소됨에 따라 부족한 개원 자금으로 어려움을 겪는 신규 개원의 선생님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대출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주식회사 신흥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개원을 돕는 성공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신흥DV캐피탈 문현기 대표가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추가 신용대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주)신흥DV캐피탈 문현기 대표가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추가 신용대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대출 절차는 간단하다. (주)신흥 기계사업부에서 신규 개원 확인을 거쳐 추천하면 신흥DV캐피탈과 상담 후 계약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류 작성을 간소화해 번거로움을 최대한 줄여준다.

두 명이 공동 개원할 경우 각 1억원, 최대 2억원까지 대출 가능하다. 신흥DV캐피탈 자체 자금으로 운영되기에 1금융권과 대등한 조건 제공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신흥DV캐피탈은 기존 개업의를 위한 대출상품 출시도 계획 중이다. 문현기 대표는 “신규 개원의 추가 신용대출 상품 출시 이후 기존 개업 원장님들의 문의도 크게 늘어 관련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 1’ DVmall(dvmall.co.kr)의 거래 신용을 기반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신흥에서 100% 출자한 신흥DV캐피탈은 지난해 (재)신흥연송학술재단에 학술발전기금 20억원을 기부했다. 또 덴탈비타민과 DV point 지급 보증 협약을 맺어 DV point의 공신력을 높여준 바 있다. 문의: 080-840-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