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덴탈마스크 ‘XL 사이즈’ 추가
신흥 덴탈마스크 ‘XL 사이즈’ 추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3.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판매용·사은품·선물용으로 인기

치과의료산업 66년 업력을 자랑하는 (주)신흥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신흥 덴탈마스크’를 지난해 출시한 데 이어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이어밴드가 1cm 더 길어진 XL 사이즈를 이번 달 선보였다.

L(Large) 사이즈는 24매입과 50매입 2종이며, XL(X-Large)사이즈는 선물용으로 좋은 24매로 되어있다. 수술용이지만 환자 판매용이나 사은품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설에는 선물용으로도  수요가 크게 늘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주)신흥이 지난해 출시한 ‘신흥 덴탈마스크’는 ‘100% 국내 생산’이어 신뢰성이 높다.
(주)신흥이 지난해 출시한 ‘신흥 덴탈마스크’는 ‘100% 국내 생산’이어 신뢰성이 높다.

신흥 덴탈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100% 국내 생산’ 제품이라는 점이다. 철저한 위생관리 속에서 좋은 원단과 필터를 수급해 신흥이 직접 제조하는 마스크여서 신뢰성이 높다. 또한 공기 중 미세 유해물질을 여과·차단하고,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MB필터를 사용하여 BFE(박테리아차단 효율) 99%를 자랑한다.

마스크 외부와 내부의 부직포도 재질이 다르다. 외부 부직포는 우수한 통기성의 방수 부직포를 사용했으며, 안감 부직포는 써멀본드 부직포를 사용해 부드럽고 물 흡수성이 뛰어나다. 유아용 기저귀, 위생용 냅킨에도 사용되는 써멀본드 부직포는 숨 쉴 때 나오는 습기를 빨아들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도 강점이다. 유연하면서도 안정적인 와이어 두 줄이 밀착력을 높여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된다. 고탄력 이어밴드를 사용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 귀가 아픈 현상도 막아준다.

신흥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생활필수품이 된 마스크의 선택이 매우 중요짐에 따라 신흥은 양질의 마스크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흥 덴탈마스크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