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우리카드 MOU…치과 9개월 무이자 할부
서치-우리카드 MOU…치과 9개월 무이자 할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3.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치과의사회와 우리카드가 지난 18일 업무제휴를 맺어 △치과의료기관에서 우리카드 결제 시 9개월 무이자 할부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원 대상 마이너스론 우대금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치과 내원 환자들은 진료비 결제 시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9개월의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반 신용카드의 경우 7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서치와 우리카드는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는 금융상품 및 의료인 전용카드 ‘닥터스클럽 카드의 정석 프리미엄 포인트’를 출시했다.

이 카드를 발급받은 치과의사는 최대 5000만원 한도의 마이너스론을 4.0~5.5% 우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신차 리스 시에도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치과의사뿐 아니라 병의원 종사인력을 상대로 ‘카드의 정석 포인트’ 카드를 발급한다. 론칭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우리카드 김정기 사장은 “치과의사 회원들이 금융상품과 카드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국민들도 치과의료서비스를 보다 쉽게 받을 수 있도록 MOU를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적극적인 서비스와 수준 높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시치과의사회와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겸 서치회장은 “치과의 경영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좋은 조건을 제시해준 우리카드사에 감사하며 마이너스론 우대금리 적용, 무이자 할부기간 증가 등은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