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수복물에 편리하게 사용한다
다양한 수복물에 편리하게 사용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4.19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폴리셔 ‘Optragloss’ 선보여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 코팅…자연스러운 고광택 선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여러 소재의 수복물에 사용하는 연마기구 ‘Optragloss’를 출시했다.

최대 함량이 70%에 달하는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가 코팅된 폴리셔 ‘Optragloss’는 빼어난 연마기능으로 부드러운 표면을 만들어준다. 이로써 치태 축적을 방지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고광택을 선사한다.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가 코팅된 폴리셔 ‘Optragloss’는 빼어난 연마기능을 자랑한다.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가 코팅된 폴리셔 ‘Optragloss’는 빼어난 연마기능을 자랑한다.

편의성도 우수하다. 레진 소재는 몇 초에 불과한 1단계만, 세라믹 소재는 2단계만 거치면 우수한 광택을 얻을 수 있다.

구강 내외 가리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연마 페이스트가 필요하지 않아 더 편리하다.

특히 레진,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수복물 소재에 맞춰 각각 사용해야 했던 기존 폴리셔와 달리 다양한 소재에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의성이 탁월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오스템 담당자는 “Optragloss는 다양한 수복물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광택효과가 우수해 시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할 수 있다”며 “여러 폴리셔 제품을 구비하지 않아도 되는 만큼 치과 운영, 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